0
작성자 RONDO론도(ip:)
작성일 2021-11-14
조회 73
평점
추천 추천하기
배송박스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해 이의제기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을 통해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부탁드립니다.
2. 위탁수령 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카메라로 촬영하신 후 한진택배 1588-0011 고객센터로 파손신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